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

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.

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, 인기순,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.

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, 요일별 검색, 초성검색,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, 개그, 로맨스, 드라마, 무협,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.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, 장르, 날짜,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툰코사이트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toonkor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툰코웹툰다시보기 앞으로 당기기,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.

프릭툰은 웹툰과 일본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.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업로드되어 있어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쉽게 작품을 정렬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 웹툰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으며 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툰코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,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